GS ITM-시큐아이, 보안 사업 전방위 협력 추진

Photo Image
정보영 GS ITM 대표(왼쪽)와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

GS ITM이 시큐아이와 보안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사는 보안 사업 관련 마케팅과 영업 전략 구축, 신규 사업기회 발굴, 보안 서비스 기반 디지털 전환 지원, 상호 기술 협력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시큐아이는 국내 네트워크 보안 1위 기업으로 11년 연속 국내 네트워크 보안, 방화벽/VPN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보안 사업 역량 강화를 목표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영역에서 기술 강화와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GS ITM은 IT서비스 전반에 걸쳐 보안 수준을 강화하고 컴플라이언스 지원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차세대 방화벽 등 경쟁력 있는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시큐아이와 협업을 통해 민간은 물론 공공 시장까지 공략을 확대한다. 보안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과 운영, 관제로 이어지는 통합 보안 패키지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시큐아이는 시스템 구축·운영 경험을 보유한 GS ITM과 시너지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분야에서 잠재 고객을 발굴해 점유율 확대를 추진한다.

정보영 GS ITM 대표는 “시큐아이과 협업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보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제안할 수 있게 됐다”며 “양 사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결합해 공공 분야와 정보 보안 시장에서의 역량을 제고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