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주식회사 에콩, 원목교구 돌리고 재봉틀

Photo Image

㈜에콩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제품 돌리고를 선보인다.

1999년부터 유아교육 관련 사업으로 쌓아 올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2년부터 설립된 에콩 ECONG(Education for Child Of Natural Garden)은 '자연정원의 행복한 아이'란 뜻으로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사랑과 친환경 이념'이라는 두가지 철학에 바탕을 두고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교구와 가구를 직접 만든다.

Photo Image

원목교구 돌리고는 친환경제품으로 아이들의 사용에 안전하며 과학놀이를 통한 아이들의 신체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놀이 교구로서 어린이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고령화로 인한 치매환자의 증가가 사회적으로 문제되는 요즘 치매예방과 치료에 활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친환경 원목 교구로서 국내 특허, 상표, 디자인등록이 되어 있으며 자율안전확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며 또한 독점상품으로 시장성, 가격경쟁력, 품질 및 기술력, 디자인 및 창의성, 타사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경쟁력이 있다.

㈜에콩 김종왕대표이사는 “향후 유럽국가와 미국시장에 진출하기위해 해이인증과 마켓팅, 신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