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2기 모집

Photo Image

SAP 코리아가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SAP Young Next Cloud' 2기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SAP코리아는 청년 대상 디지털 교육훈련 취업희망자에게 실무 중심 클라우드 분야 교육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진행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다.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SAP Young Next Cloud는 실제 프로젝트 기반 기업에서 요구하는 클라우드 분야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제로, 12월 26일부터 내년 6월 16일까지 주 5일 과정이다.

서울지역에서 총 125명, 천안지역 30명, 부산지역 25명을 선발하며, 교육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만 34세 이하 구직자다.

SAP 코리아는 이론 중심 교육보다 실제 채용 기업 의견을 반영해 상거래, 공유경제 등 프로젝트 주제로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한다. 현역 컨설턴트가 전담 교수진으로 참여해 교육 종료 이후 바로 실무 프로젝트에 투입될 수 있는 수준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강이훈 SAP 코리아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SAP 코리아가 제공하는 교육 및 프로젝트의 목표는 수료 이후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운영할 수 있는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마감은 11월 14일 오전 11시까지로, 신청과 교육생 후기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P Young Next Cloud Academy 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AP 코리아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총 656여명 청년 디지털 전문가를 발굴한 바 있다. 교육 수료율 100%, 수료 과정 취업률은 95%이다. 취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취업 만족도 및 전체 취업률 제고에 힘쓰고 있다. 150명이 참여한 SAP Young Next Cloud 1기는 11월 수료와 취업을 앞두고 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