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하면 '메탈 김치통' 증정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는 메탈로 통한다' 프로모션을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김치는 메탈로 통하다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하는 메탈 김치통은 뛰어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까지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 냄새와 색배임도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돼 냉기를 지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을 탑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스마트싱스 앱 내 카메라를 통해 육류 포장 라벨을 스캔하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기반으로 도축일과 부위는 물론 권장 보관 기한까지 며칠이 남았는 지도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한 육류 관리가 가능하다. 육류를 활용한 레시피 추천까지 받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와 비스포크 냉장고를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비스포크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동안 비스포크 패널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비스포크만의 신선보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메탈 김치통을 선보이고 있다. [자료:삼성전자]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