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특별금리·송금혜택 챙기세요"

Photo Image

추석 연휴를 맞아 금융권과 핀테크 업권에서는 특별 금리우대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가입해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WON플러스 예금' 가입시 0.3%P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오는 23일까지 제공한다. 예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쿠폰 적용시 최고금리는 3.81%(12개월 만기, 9월 8일 기준)이다. 금리우대 쿠폰은 예금 금액 총 2조원 한도까지 제공되며 한도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Photo Image

케이뱅크는 신규 고객 선착순 10만명 대상으로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뱅크 신규 고객 10만명 선착순으로 최소 연 5%에서 최고 연 10%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이벤트다.

케이뱅크에 신규 가입 후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금리 룰렛을 돌릴 수 있다. 최초 한 번만 가능하며 높은 금리인 연 5%, 6%, 8%, 10% 총 4가지 금리 중 하나에 100% 당첨된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특별금리 코드를 코드 입력란에 입력만 하면 바로 당첨 금리가 적용된다. 1년 만기로 월 납입금액 최대 3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특별금리 코드는 10월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케이뱅크 전 고객 대상 이벤트로 실시한다. '특별금리 룰렛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Photo Image

신한은행은 명절 기간을 포함해 오는 16일까지 '매일 매일 윷쾌한 쏠(SOL)'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한 쏠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무작위로 즉시 지급한다.

신한은행 야구 플랫폼인 쏠 야구에서 쏠퀴즈 참여시 이벤트 기간 내 1회 추가 윷놀이 보너스 기회를 제공한다.

Photo Image

핀크는 송금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송편보다 배부른 핀크 송금'를 실시한다.

1차(5~12일), 2차(13~26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참여하고자 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사람에게 3회 이상 송금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총 4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총20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 3만원권(총100명)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총300명) 등을 제공한다. 고객당 1회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송금 거래가 많은 추석에 돈을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돈을 보내는 사람도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송금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