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온라인투자연계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투자 서비스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은 웹 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동시 적용됐다.
이번 개편은 개인신용투자 서비스 신규 오픈 및 상품 확대에 맞춰 상품별 카테고리를 구체화했다. 상품관련 주요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투자성향에 따른 맞춤형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개인신용투자' 서비스는 상품등급, 수익률, 투자기간 등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춰 찾을 수 있도록 상품검색 엔진을 고도화했다. 상품별 투자 금액을 1만원 단위로 설정해 조정이 가능한 분산투자 기능을 적용했다.
모의투자 서비스도 신규 적용됐다. 실제 투자과정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구현돼 실제 투자를 실행하기 전 진행방법과 이해도를 높이고 진행과정 중 나올 수 있는 착오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개인신용투자 서비스 신규 오픈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투자서비스 페이지 전면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투자 서비스까지 개인신용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확대하면서 사업적으로도 성장을 위한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니스트펀드의 누적 투자실적은 2022년 7월 기준 전체 투자금 1조2327억원, 투자건수 총 226만건, 연 평균 수익률 11.42%를 기록하고 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