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위즈 더클립, 어학원 전문 영어교재 '코스북' 출시

Photo Image

교원위즈 더클립은 수업 현장에 필요한 어학원 전용 영어교재 '코스북'을 내달 출시한다.

더클립은 영어 전문 학원을 대상으로 교재 및 온라인 학습 시스템, 성적 관리 프로그램 등을 통합 서비스하는 브랜드다.

더클립은 초등 저학년 대상 코스북 출시를 통해 초등부터 중등을 위한 단계별 교재 라인업을 완성했다. 코스북은 영어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기본 문장 패턴으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초등 교육과정 필수 의사소통 역량을 담았다. 총 3가지 교재인 △읽기 '리더스(Readers)' △문제 풀이용 '스튜던트 북(Student book)' △말하기와 듣기 학습에 집중한 '스킬스 북(Skills Book)'이 한 세트다.

더클립은 이외에도 강의 지원 시스템, 온라인 학습 및 테스트, 성적 관리 시스템, 학원 전용 홈페이지 개설을 제공한다. 교재로 익힌 내용을 영역별 온라인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에 앞서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수업 자료를 갖췄다. 온라인을 통해 시험지를 출제하고, 채점할 수 있으며 이를 종합한 성적 리포트 생성이 가능하다.

교원위즈는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더클립 공식 홈페이지를 6월 중 전면 개편한다. 모바일 최적화 기반 사용자환경(UI) 및 사용자경험(UX) 개선, 더클립 학습 프로세스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전자책 또는 영상으로 제공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