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필터, '2022 서울커피엑스포'서 상업용 정수 필터 소개

마이크로필터는 오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 전시회'에 참가한고 28일 밝혔다.

마이크로필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세계최초로 미국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상업용 정수필터 '플럭스(FLUUX)'를 선보인다.

Photo Image
마이크로필터 플럭스 필터

플럭스는 마이크로필터가 20년간 자체 개발한 기술력과 품질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인 상업용 정수필터 브랜드다. 식당, 카페, 학교,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마이크로필터가 지난해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받은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은 0.5~1마이크로미터 수준의 미세플라스틱 입자까지 제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인증규격은 NSF/ANSI 401(음용수 속 잔류하는 의약품, 내분비계교란물질 등 신종 오염물질 제거성능 인증)이다.

2002년 설립된 마이크로필터는 여과장치 전문제조기업이다. 냉장고 정수기 필터나 관련모듈, 대용량 정수처리 목적 상업용 필터, 가정용 필터, RO 멤브레인 필터, 카본블럭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전자동화된 공정으로 연간 4000만개 이상 필터와 소재부품 생산 능력(CAPA)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약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