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웨딩, 이사, 여행, 생활 등 19개 업체 통합제휴서비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 고객은 베스트샵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LG 오브제컬렉션 등 LG 가전을 구매하면 제휴사가 제공하는 제품 할인이나 상품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휴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하면 특별 할인을 제공받는다.
LX하우시스는 LG 가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제휴 상품권을 제공한다. 리바트는 가구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일룸은 가구 구매 금액 기준 최대 9%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LG전자는 에이스 침대, 까사미아 등 이사 관련 제휴사 제품 구매 고객이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하면 행사 모델 대상으로 최대 4%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유토스웨딩은 웨딩상품 옵션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LG전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아시아나 항공은 미국행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5만원을 할인해준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에는 LX하우시스, 리바트, 일룸, 에이스침대, 까사미아, 영구크린, 유토스 웨딩, 아시아나항공, 현대백화점 면세점, 롯데면세점, 한화리조트, 아고다, 파라다이스호텔, 한국타이어, 설악워터피아, 생어거스틴, 그리팅, 서울베스트의료원, 리얼피트니스 등이 참여했다. LG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사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윤성일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이 선사하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