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드라마 '소년비행' 등 3월 콘텐츠 라인업 공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이 드라마부터 영화·예능·스포츠 생중계까지 고객 3월을 풍성하게 채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이 3월 25일 오후 6시 시즌에서 단독 공개된다. 소년비행은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다정'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윤탁'과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장르 드라마다.

Photo Image
KT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 3월 콘텐츠 라인업.

3월 2일부터 프랑스 프로·아마추어 등 모든 클럽이 참가하는 FA컵 축구대회 '쿠프 드 프랑스' 준결승전을 온라인 독점 제공한다. 2일 오전 5시 OGC니스와 FC베르사유 경기를, 3일 오전 5시 15분에는 FC낭트와 FC모나코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프로야구 연습경기와 시범경기, 배구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챔피언 결정전도 시즌에서 시청할 수 있다.

3월 3일부터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시즌 독점 편성된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수애 주연 드라마 '공작도시' 전편도 시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이외에도 시즌 오리지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시즌2'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회차를 추가 편성하고 예능 '강철부대2' 본편도 매주 화요일 본방송 직후 시청할 수 있다. 강철부대2 참가대원 32인 모습을 한층 가까이 지켜볼 수 있는 '강철부대2' 비하인드는 매주 수요일마다 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