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성인 대상 일대일 '화상영어' 출시

Photo Image

구몬학습은 '화상영어' 서비스를 오는 2월 출시한다.

구몬 화상영어는 외국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영어수업과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성인 대상 화상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어 과목 출시로 일본어, 중국어 과목을 포함한 화상 학습 라인업을 완성했다.

구몬 화상 학습은 월 3~4만원대 비용으로 성인이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매일 꾸준히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화상 학습은 구몬 교재와 '구몬 화상학습' 앱으로 구성됐다. 외국어 전문가가 주 1회 15분씩 일대일 맞춤 수업 및 학습 관리를 진행한다. 학습 시작 전 개인 수준에 알맞은 단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교재는 월 1회씩 우편 발송된다.

화상영어는 기초 문법부터 원서 독해를 포함한 고급 단계까지 커리큘럼을 세분화했다. 수업한 내용을 복습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한다. 또 원어민 발음이 수록된 영어 음원 서비스를 통해 듣기부터 말하기까지 익힐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학습 유형과 실력에 따라 화상으로 양방향 소통하며 학습해 뛰어난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어 온라인 문의 건수가 월평균 2000건에 육박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새해 목표로 자기개발이나 외국어 학습을 다짐하는 성인이 급증하는 가운데, 구몬학습과 함께 꾸준히 공부해 확실한 학습효과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