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6월 구매 고객에게 12월까지 무상 AS 제공...네이밍 공모 이벤트도

Photo Image
머스트잇이 6월 구매 고객에게 12월까지 무상 AS를 제공한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6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머스트잇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AS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AS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무상 AS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결제를 완료한 머스트잇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되며, 12월 31일까지 머스트잇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상 품목으로는 머스트잇에서 구매한 의류, 가방, 지갑, 벨트, 슈즈 상품이 해당되며 리폼, 사이즈 수선, 세탁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머스트잇은 오는 30일까지 해당 서비스의 이름을 정하는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스트잇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등(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적립금, 2등(10명)에게는 1만원 쿠폰, 3등(5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머스트잇은 고객들의 구매 과정 전반을 책임지기 위해 신뢰도 높은 국내 명품 수선사와 제휴를 맺고 AS를 제공하고 있다. 머스트잇의 AS는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시중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상품 발송 및 수령 과정이 택배 배송을 통해 진행돼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AS를 이용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온라인 명품 구매 시 AS는 불편하다는 편견을 불식시키고 싶다”며 “머스트잇은 백화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대등한 수준의 AS를 제공하고 있으니 명품 쇼핑에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쇼핑 여정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