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맘’을 운영하는 (주)코날(회장 이희주)은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빅스맘은 교사의 역량, 지역적 편차 등에 구애받지 않고 안전한 시설에서 놀이학교 수준의 우수한 교육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 브랜드이다.
이번 유교전에서 빅스맘은 어린이집 운영 및 원아모집에 대한 무료 컨설팅과 어린이집 개원을 준비하는 예비원장님들을 위한 무료상담, 그리고 직장어린이집 설치운영에 대한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부스를 방문하면 빅스맘 캐릭터 에코백 색칠하기, 부채 만들기, 비치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빅스맘 워크북 교재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코날은 EK(주)의 자회사이다. EK(주)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1위 ‘키드키즈’와 초중고 교원연수 ‘교육사랑연수원’, 영유아 매거진 ‘월간유아’를 운영하는 교육기업이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