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통합 여행플랫폼 '신라트립' 그랜드 오픈

Photo Image
신라트립

신라면세점이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트립은 여행 정보 검색부터 항공·호텔·액티비티 예약과 면세점 쇼핑까지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별도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든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라트립에서 항공, 호텔, 여행 패키지, 현지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고 여행 후기를 남길 수 있다.

신라트립 상품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판매하는 상품도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

신라트립 상품 구매의 가장 큰 혜택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받는다는 점이다.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된다. 이중 두 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에스리워즈 기본 적립액의 10%가 추가 적립되며 모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20%가 추가 적립된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월부터는 마카오 공항면세점에서도 쓸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점 비즈니스가 여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고객·여행사업자·면세점 모두가 '윈-윈'하는 새로운 플랫폼 신라트립을 개발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원스톱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