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통합 멤버십 A1 우수 고객 대상으로 VIP를 선정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자는 2017년 12월부터 1년간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중 내부 선정 기준에 따라 우수한 실적으로 이용한 고객이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아워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과 키사라식사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2년 연속 선정된 고객의 경우 와인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VIP카드 소지자는 향후 1년간 일반 A1카드 소지자 대비 5배 높은 적립률을 적용 받는다.
A1 VIP 선정 대상자에게 금일 개별 문자발송 예정이다. 카드에 대한 혜택 및 자세한 이용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1년 동안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A1 VIP를 선정해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는 VIP 대상 고객 수가 전년 대비 약 41%, 2년 연속 VIP 선정 고객이 약 12% 늘어나는 등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 VIP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워홈 A1 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해당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통합 멤버십 카드다. 아워홈은 매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A1 VIP를 선정하고 있다.
아워홈 외식브랜드는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키사라, 싱카이부터 웨딩/연회/케이터링 전문 아모리스, 여러 콘셉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푸드홀 푸드엠파이어와 아워홈 푸디움, 메인디쉬가 있다. 이 밖에도 가볍게 식사를 즐기기 좋은 버거헌터, 밥이답이다, 트윈팰리스 등 다양하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