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IPTV(올레 tv) 출시 10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 일환으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내달 20일 열리는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KPMA)'에 1000명(1인 2매)을 초청한다. 행사 당일에는 올레 tv 10주년 기념 한정판 아티스트 굿즈로 바꿀 수 있는 굿즈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내달 9일까지 KT닷컴,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 앱(App.)을 통해 받는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7일 발표한다.
또 올레 tv 모바일 앱을 통해 내달 16일 자정까지 '2018 KPMA' 부문별 최고의 아티스트를 뽑는 온라인 투표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 투표 비중이 높은 인기상 부문은 행사 당일 오후 12시까지 투표가 이어진다.
KT는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2018 KPMA 레드카펫 현장과 시상식을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생중계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올레 tv의 국내 최다 뮤직 콘텐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내년에도 700만 고객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향유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