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다음달 UHD 100만 가입자 돌파 예상

Photo Image

KT스카이라이프가 다음 달 초고화질(UHD) 상품 100만 가입 돌파를 예상, 6월 한 달간 '가입 경품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KT스카이라이프 UHD 상품 가입자는 현재 90만 후반대로 6월 중순 경 100만 가입자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간 안드로이드 UHD 상품 '스카이A(sky A)' 가입 고객은 프리미엄 가전제품 증정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으로 100명에게 LG UHD TV와 공기청정기,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 KT스카이라이프 사회관계망(SNS)에 UHD 가입자 100만 달성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이 입장할 수 있는 'kt wiz park' 스카이박스 야구 관람권과 텔레비(TELEBEE) 미박스(10대)를 선물한다.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지난 2월 삼성전자와 국내 최초로 8K UHD 실험방송 시연에 성공하고 위성망 고도화를 통한 프리미엄급 HD 채널 확대를 추진하는 등 UHD 방송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지속적인 UHD 콘텐츠 확대와 개방형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