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친환경 업사이클 캠핑 참가자 모집

Photo Image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여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

캠핑은 2014년부터 4년 연속 내수시장 레저용차량(RV) 판매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기아차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자동차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행사는 개선하다는 의미인 '업그레이드(Upgrade)'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Recycle)'이 결합된 합성어 '업사이클(Upcycle)'을 테마로 단순히 오토캠핑을 체험하는 것을 뛰어 넘어 고객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해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은 1차(5월 19일~20일), 2차(5월 26일~27일) 등 각 70팀씩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석자 전원에게 1박2일간의 오토캠핑 장소, 바비큐용 고기, 과자 등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캠핑용품 교환하기, 요리 경연대회, 쓰레기 배출 줄이기, 폐자재 활용 물건 만들기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RV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 출고고객 및 출고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3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8일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삶에 친환경이라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들의 삶의 동반자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준 자동차 전문기자 gaiu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