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한국(대표 사카이 아츠오)은 다음달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강남 GS타워에서 고객 대상으로 오토모티브MCU인 RH850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RH850 MCU 세미나는 2015년부터 연 2회 개최되는 정기 세미나로 전장용 르네사스 MCU에 관심을 가진 개발자라면 신청을 통해 무료참가가 가능하다. MCU개발경험이 적은 개발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실습중심 세미나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중오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한국 영업전략본부 전무는 “오토모티브 MCU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RH850시리즈의 주요기능과 최근 완성차 업계에서 요구되고 있는 CAN FD(Flexible Data rate)에 대한 르네사스만의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습 환경으로 RH850/F1K 스타터키트가 사용되며 그린힐스컴파일러(Green Hills Compiler)를 무상으로 대여해 참가자에게 실제 개발환경과 유사한 실습환경을 제공한다.
세미나 신청 접수 마감일은 4월 13일(금)이며 원활한 실습진행을 위해 현업에서 전장용 MCU를 개발하고 있는 개발자 40명을 정원으로 한정한다.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한국 오토모티브 기술본부는 정기 기술 세미나 이외에 오토모티브 ECU 개발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방문 기술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