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가 KEB하나은행과 소상공인 창업·사업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 'SKB전용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통신요금 할인·대출금리 우대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보안 서비스를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을 제공하고 KEB하나은행은 'SKB전용사업자대출'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낮은 대출 금리와 추가로 0.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SKB전용사업자 대출' 신청은 SK브로드밴드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에 먼저 가입하고 가입확인서를 은행에 제출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은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 포함)을 기본으로 IPTV,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기가 와이파이, CCTV, 전국대표번호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 'SKB전용사업자대출'은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통신·금융뿐 아니라 다양한 이종산업과 업무제휴를 통해 소상공인을 위한 통신 솔루션 개발과 함께 통신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