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美 엑손모빌 엔진오일 판매 실시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미국 엑손모빌 자회사인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엔진오일 제품을 자동차 서비스 전문 매장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Photo Image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28일 미국 엑손모빌의 자회사인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엔진오일 제품을 자사의 자동차 서비스 전문 매장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좌측부터 모빌코리아윤활유(주) 대표이사 Simon R.Reese(사이먼 리즈),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리테일담당 이태환 상무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이날 모빌코리아윤활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정비 서비스를 포함한 엔진오일 판매 라인업에 모빌코리아윤활유 제품을 더하기로 했다.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모빌코리아 제품은 유럽산 가솔린 차량과 국산 고출력 차량용 모빌원 0W-40, 국산 디젤 차량용 모빌원 ESP 5W-30, 일본산 차량과 국산 고급차량 전용 모빌원 5W-30 등이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동에 위치한 럭스튜디오 1호점과 부산의 럭스튜디오 2호점, 광교 플래티넘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을 통해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