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 진행

Photo Image

LG유플러스는 내달 2일 출시 예정인 화웨이 P9으로 겨울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

`P9 겨울 감성 챌린저` 모집 기간은 28일 오전 9시까지며, 총 100팀(200명, 2인 1팀으로 구성)을 선발한다. 사진·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대상이다.

챌린저에 선발된 인원은 P9의 5가지 촬영기능(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을 이용,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 계정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기존 스마트폰과 P9 촬영 사진 비교 글과 P9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전문가 1차 심사로 주제별 50위권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를 거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를, 소속 커뮤니티에 100만원을 지원한다. 최우수상은 P9 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시상한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겨울 시즌 P9출시에 맞춰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챌린저를 모집하게 됐다”며 “P9과 P9플러스에 대한 고객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향후 마케팅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