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키모인에게서 답을 찾은 방한패션 ‘대박’

올해는 유난히 많은 눈과 이른 한파가 올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난방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가정에선 가스비, 기름값, 전기료 걱정에 난방, 전열기기를 맘놓고 사용하기가 두렵다. 회사와 학교에서도 마찬가지 이유와 화재 우려 등으로 개인용 전열기기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연료비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는 없는 걸까. 이럴 때 보온을 위한 적절한 아이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제공 = 고려생활건강 www.mcnplaza.com

이돕 레드워머는 겉과 안 모두 이중 기모조직과 두겹의 원단처리로 제작되어 있어, 원단 사이에 들어가는 공기층이 추위를 막고 보온효과를 올려 준다. 특히 신축성이 좋아 피부에 밀착되며 밴드가 없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압박감이 없어 혈액순환까지 자유롭다. 소재는 첨단 방한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이며 100%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으로서 이탈리아 심리스 공법으로 제조된다.

이와함께 세트판매 상품인 '넥워머'는 김서림 방지 와이어가 장착, 찬바람을 완벽 차단하는 구조에 통기성까지 갖추고 있어 선글라스나 안경을 써도 불편함이 없다. 여기에 특허받은 귀걸이 설계를 비롯 흘러내리는 현상이 없어 야외 활동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핫팩 탈착이 가능한 주머니가 있어 필요시 더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소재는 방한 보온기능이 탁월한 폴리프로필렌이며 기모조직으로 개발해 방한성을 더 높혔다.

이돕워머세트는 그레이와 레드 2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고려생활건강(www.mcnplaz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제품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