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차일드·프렌즈런·스톤에이지 등 200여 종 게임쿠폰 증정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대한민국 대표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지스타의 명물'로 자리잡은 '헝그리앱 특별쿠폰북'을 '지스타 2016'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헝그리앱 운용사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 현장에서 '헝그리앱 특별 쿠폰북'을 무료배포한다고 11일 밝혔다.
'헝그리앱 특별 쿠폰북'은 지스타 관람객으로부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힐만큼 풍성한 아이템혜택을 담은 게임쿠폰북이다.
특히 올해 쿠폰북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데스티니차일드'를 비롯해 '프렌즈런'·'스톤에이지'·'드래곤 플라이트'·'서머너즈워'·'아덴'·'쿵푸팬더3'·'붉은보석2' 등 최신 인기게임 200여 종에 대한 아이템쿠폰이 수록돼있으며, 이를 현금가치로 환산하면 약 600만 원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혜택을 자랑한다.
'헝그리앱 쿠폰북'은 지스타 야외광장과 센텀시티, 해운대 역사 등에서 배포될 예정이며, '지스타2016' B2C관에 있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부스(B02)에는 소진될 때까지 상시비치할 예정이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지난해 10만 부의 쿠폰북이 3일만에 조기품절되는 사태가 일어나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다"며 "올해는 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으로 돌아왔으니 이번에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2016'은 오는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넷마블게임즈·넥슨·룽투코리아·카카오·웹젠 등 유명 게임사들이 대거 참가소식을 알리면서 화제를 모았으며, △VR콘텐츠 체험시설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케스파 컵 △대한민국 게임대상 △지스타 컨퍼러스 △투자마켓 등 다양한 섹션으로 관람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