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중구에서 더블유클래스 고객을 초청해 `Goway With Coway 추억 음악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부터 고객과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더블유클래스를 운영했다.
더블유클래스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케어`라는 테마로 구성했다.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한 고객 초청 이벤트는 `Goway with Coway` 라는 콘셉트로 금년에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된다.
`더블유클래스 추억 음악 여행`에는 총 120여 명이 참여했다.
`김광석을 노래하다`라는 주제 명곡 콘서트를 시작으로 추억의 골목을 찾아 가는 명곡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명곡 골목 투어는 문화 해설사 설명과 함께 내 인생 노래 등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생방송 코웨이 골목방송 등으로 꾸몄다.
행사에 참여한 임한숙 코웨이 고객은 “바쁜 일상을 떠나 옛 추억을 떠올리는 음악을 들으며 인생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말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더블유클래스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