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 2월 4일까지 한파탈출 캠페인 ‘한파쉼터, 여기어때’ 실시

Photo Image
△사진 설명: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다음달 4일까지 서비스 온라인채널을 통해 한파 피해 사례를 받고, ‘한파쉼터’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혹한 피해 안락한 한! 파쉼터, ‘여기어때’요.”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숙박O2O 전문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한파 피해 사례를 접수하고, 심한 피해를 입은 이용자에게 ‘한파쉼터’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은 최근 극심한 한파에 전국적으로 동파 등 각종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자사 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 타임커머스 ! ‘호텔타임’을 통한 ‘한파쉼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한파로 인해 불편을 느끼는 이용자는 `여기어때`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서비스 채널을 통해 피해 관련 사연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타임’에서 호텔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현금포인트 30만원권을 준다. 또! 5명에게 ‘여기어때’와 손잡은 3,500여개 제휴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 10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6,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0개를 마련했다. 사연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하면 당첨 가능성이 오른다.

위드이노 문지형 이사는 “최근 극심한 한파로 인해 동파 피해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주민들이 인근 호텔이나 모텔로 피신하는 사례가 잦다”며 “이러한 수요를 파악해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한파쉼터’를 기획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