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으로 이웃사랑" 피망 뉴맞고 기부 이벤트로 1000만원 성금 모아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망 뉴맞고’ 기부 이벤트를 통해 적립한 1000만원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성금 기탁은 지난 11월 24일부터 ‘피망 뉴맞고’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 시작됐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구슬 5000만 개가 이용자 자발적 참여로 쌓이면, 이를 1000만원 현금으로 기부하는 이벤트다.

Photo Image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4일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피망 뉴맞고 가족’ 이름으로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좌측부터 마케팅기획팀 김혜주 매니저, 마케팅기획팀 송은미 매니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사무처장

이상수 네오위즈게임즈 사업부장은 “피망 뉴맞고 내에서 여러 활용이 가능한 구슬을 이용자들이 기부했기에 성금 기탁도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선행에 동참하도록 다양한 나눔 이벤트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기부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색적 방법으로 나눔에 동참해 준 네오위즈게임즈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전달된 1000만원 성금은 차상위·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Photo Image
네오위즈게임즈 게임포털 `피망` 로고
Photo Image
Photo Image
피망맞고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