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올해 21회째를 맞는 삼성전자 대표 프로모션 행사다. 최신 IT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두 모델과 네 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라이트(Lite)’ ‘노트북 5’ 등 삼성전자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진도 선 연결 없이 바로 출력 가능한 ‘스마트 프린터’, 곡면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커브드 모니터’, 슬림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춘 ‘갤럭시 탭 S2’ 등 구매 고객에게도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이 갖고 싶은 제품을 자신의 SNS로 주위 사람에게 위트있게 표현하거나, S 아카데미공식사이트에서 ‘스낵클립’ 영상을 감상한 후 SNS에 공유하면 최신 노트북,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IT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S 아카데미 행사로 더 많은 소비자가 삼성전자 최신 IT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