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서울 63빌딩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 성대한 개최 예정!

Photo Image

애비뉴&하우투 웨딩은 다가오는 10월 9일(금)~11일(일) 서울 63빌딩에서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주최 측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 컨설팅이다.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는 2015년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와 신부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체험 시연회도 진행하여 그동안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도 풀고 웨딩 스타일링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웨딩박람회라 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선물 역시 준비 되어 있다. 웨딩박람회 방문자 예비부부 100% 전원에게 결혼 준비 정보가 가득 들어 있는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그중 얼리버드 선착순 총 300쌍 커플은 고급 바디 4종 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박람회 기간 내에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신혼살림에 보탬이 될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하며, 웨딩패키지 계약자 선착순 총 50명(토/일요일에 계약 시)에 한하여 뮤지컬 <신데렐라> 무료 관람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울러 혼수업체와의 상담만으로도 핸드크림과 강화유리도마를 받을 수 있으며, 대형웨딩박람회 기간 내 응모를 통해 혼수 필수 가전제품을 증정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더불어 2015/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