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기반 홍보.광고 SNS 플랫폼 ‘터치엔클릭’ 15일 오픈

홍보, 광고 전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 ‘터치엔클릭’이 15일 오픈한다.

터치엔클릭은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진 관심사 포스트를 실시간 노출하는 SNS 서비스다.

Photo Image

상업용 홈페이지에 올려진 제품, 서비스, 이벤트, 소식 등을 기간별 메시지 예약 등록 방식으로 자동 업로드해 메인 페이지에 100% 노출하고 다이렉트 웹 링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털배너 광고나 키워드검색 광고 등 기존방식에 비해 초저가다. 개인회원은 블로그나 카페를 관심태그와 홍보용 태그를 통해 평생 무료로 홍보할 수 있고, 유료회원(상업성 목적, 사업자회원)은 일일 기본형 메시지를 100원에 3일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동시에 다이렉트 사이트 링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기간별 시간 예약기능을 이용하면 노출할 일자와 업로드 시각까지 미리 예약해 시스템이 해당시각에 홍보 메시지를 자동으로 메인 페이지에 올려준다.

개인회원이 사업자 회원에게 구매 문의와 상담을 원할 경우 쪽지보내기로 즉시 전달해 회신을 받을 수 있다.

터치엔클릭 관계자는 “기존 웹 광고는 쇼핑몰 등 기존 사업자가 이용하기에 비쌌다”며 “초저가의 광고료로 손쉽게 광고 문구를 요약 실시간으로 자가 등록해 개인과 사업자간 소통, 교류하는 중계 플랫폼 방식을 도입했다”고 강조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