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표 인터넷 쇼핑몰 이제주몰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더Dream 이벤트’를 통해 인기 선물 품목을 두 개 구입하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해의 ‘탐나는 감귤초콜릿’(다크)과 제주느낌의 ‘껍질채 마시는 감귤쥬스’(100ml * 20개입) 두 개 구입하면 하나는 덤으로 제공하며, 제주다의 야생초차 중 조릿대차와 꾸지뽕차를 함께 구입하면 두충차를 무료로 준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제주몰 포인트로 1만원을 지급하는 쇼핑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쇼핑지원금은 이벤트기간 종료 후 15일 이내 적립되고, 이제주몰에 가입한 회원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건수당 2천원씩 택배비도 지원한다.
이밖에도 이제주몰에서는 행사 기간 내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7백만원 구매 시 60만원 상품권, 5백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품권, 3백만원 구매 시 2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제주몰 관계자는 “HAPPY 2015 설맞이 선물전은 한라봉, 옥돔, 흑돼지 등 청정 제주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특히, 매일 열리는 일자별 특가 판매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설날 선물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mall.ejeju.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제주몰은 제주 지역 농수축산 및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제주도가 직접 지원하는 제주 대표 인터넷 쇼핑몰이다. 현재 80여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제주의 670여개 청정 농수축산물 및 가공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백화점 '부익부 빈익빈' 가속…'빅3'만 버텼다
-
2
HR플랫폼 'AI 매칭' 붐…우수 인재 선점 돕는다
-
3
단독GS25 결제시스템 오류…점주 단체, 본사에 “보상하라”
-
4
SOOP, 역대 최대 실적 예고…13년 연속 최대 매출 기록 쓴다
-
5
무신사도 연내 일요일 배송 개시…물류 혁신 가속
-
6
CJ올리브영,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美·日 성장세 이어간다”
-
7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 자사 앱 론칭…수익성 개선 고삐
-
8
'K뷰티 ODM 투톱' 코스맥스·한국콜마, AI 기반 신기술로 생산성 향상 박차
-
9
당근·중고나라, 중고차 거래 가이드라인 논의…핵심인 '소유자 동의'는 빠져
-
10
구글, 연말 사용자 증가 1위…사용자 1위는 유튜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