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러닝게임 ‘마징가’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마징가는 지구를 침략한 악당에 맞서 싸우고 붙잡힌 시민을 구출하는 줄거리를 바탕으로 러닝과 액션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모바일게임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터치로 적을 공격하거나 장애물을 회피할 수 있다. 기본 공격 외에 ‘크리티컬 샷’이나 ‘스페셜 샷’ 등 한층 다양한 공격 시스템을 선택해 액션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디즈아크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게임 내 마징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릭터를 2등신으로 귀엽게 표현했다. 기체마다 다양한 공격 수단과 고유의 궁극기를 갖고 있어 더욱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마징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구해줘요 마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면서 누적되는 이동 거리를 측정해 일정 수치를 돌파할 경우 ‘골드’와 ‘궁극기 아이템’ ‘10 크롬(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5일까지는 ‘친구와 함께 지구를 지켜라!’ 이벤트도 벌인다. 기간 내 친구 초대 메시지를 50회 발송하면 ‘비타500’과 ‘카페라떼 마일드’ ‘5000골드(게임 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