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페어 2012]스마트 미디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2

`스마트 미디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2`는 주요 이슈와 트렌드, 기술 변화 등을 심도있게 다루는 콘퍼런스로, 전문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 미디어 시대, 2013년 주요 이슈와 비즈니스를 예측한다`를 부제로 한 콘퍼런스는 스마트 미디어 시장 변화를 예측하고, 향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예측·발굴하는 나침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퍼런스는 기조강연과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스마트TV(똑똑한 TV)·스마트폰(즐거운 모바일)에 대한 주제발표로 진행된다.

기조 강연에는 김동식 KT 상무와 허득만 삼성전자 상무, 조용상 기술표준원 스마트미디어 코디네이터가 나선다.

김동식 KT 상무는 스마트 미디어 진화와 시장을 주제로, 스마트 미디어 발전방향과 변화, 스마트 미디어가 창출하는 새로운 시장 유형을 소개한다.

허득만 삼성전자 상무는 미래형 TV 서비스를 비롯 스마트 TV 시장 전망 등 스마트TV 진화 방향성을 제시한다.

조용상 기술표준원 스마트미디어 코디네이터는 스마트 미디어 산업 활성을 위한 국가 표준화 설계도에 대해 발표한다.

특별강연은 조한규 카카오 부장이 스마트 미디어 콘텐츠 유통 신 실크로드를 주제로 한다.

스마트TV 콘텐츠· 솔루션의 현재는 물론 미래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안준희 핸드스튜디오 대표는 `스마트TV 핵심 콘텐츠 전망`을 주제로 한 발표에서 TV 애플리케이션(앱)의 현재를 점검하고, 오는 2013년 TV 앱 트렌드를 조망한다.

N 스크린 환경에서 T커머스 전략도 소개된다. 김현수 CJ오쇼핑 팀장은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서 T 커머스 시장 진입 전략을 발표한다.

스마트 미디어 시대에 적합한 시청자 확대 방법론도 소개된다. 홍승표 인포뱅크 이사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향후 발전 방향을 타진한다.

스마트폰 앱·서비스 미래 모습도 타진한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2013년 모바일 라이프 앱의 진화를, 김유리 파티스튜디오 이사는 모아빌 게임시장 2013 전망을, 윤현준 우아한형제들 연구개발 본부장은 성공적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 모델 예측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스마트 미디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2`

[디지털미디어페어 2012]스마트 미디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2012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