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고수들이 담아 낸 감동적인 Jeep의 매력

Photo Image
태양을 향하여 (천영재 작)

프로가 아닌 `숨은 고수`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아마추어 사진가들이 Jeep의 매력을 사진에 담았다. 지난 22일 RPM9은 다양한 사진 커뮤니티에서 수 많은 명작들로 인정받고 있는 고수 사진가 9명을 초청해 서울에서 태안 신두리 해변까지의 시승을 겸한 ‘Jeep과 함께 하는 RPM9 사진 촬영회’를 개최했다.

RPM9 사진 촬영회는 뛰어난 사진 실력을 갖춘 사진가들도 다양한 자동차를 촬영할 기회는 많지 않은 점에 주목하여, 그들의 스타일로 자동차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자동차 사진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시각의 자동차 사진을 소개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실제로 이번 촬영회에 초대된 고수 사진가 9명은 그 동안 인물, 풍경, 일상 등을 주로 촬영하면서 국내 유명 사진 커뮤니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아마추어 사진가들이지만 자동차 촬영은 모두 생소하게 여기는 분야여서 더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였다.

Photo Image
마스터 앤드 커맨드 (이준혁 작)

이날 행사는 사진가들이 직접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협찬한 Jeep `그랜드 체로키`, `랭글러 루비콘`, `컴패스`를 태안 신두리 해변까지 시승한 후에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신두리 해변과 어우러진 Jeep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후 3시경 신두리 해변에 도착한 후 각 사진가들의 스타일 대로 자유롭게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다행히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운 노을이 함께 해줘 더욱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Jeep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모델로는 레이싱모델 이은서씨가 함께 했다.

이날 참가한 사진가들은 각자 촬영한 사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RPM9 측에 제출하였으며, 제출된 사진들 중 뛰어난 작품 3점을 선정하였다.

1등에는 천영재(닉네임 블루)씨가 출품한 ‘태양을 향하여’가, 2등에는 이준혁(닉네임 바람)씨가 출품한 ‘마스터 앤드 커맨더’가, 그리고 3등엔 김태용(닉네임 널그리며/스킨)씨가 출품한 ‘동행’이 뽑혔다.

Photo Image
동행 (김태용 작)

이들에게는 이번 행사를 후원한 니콘과 콜맨, 파이널 오디오가 협찬한 상품이 수여된다.

1등에게는 니콘의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카메라 니콘 1 J1세트가, 2등에게는 캠핑 용품의 명가 콜맨에서 제공하는 30만원 상당 뱀부 라운지 테이블과 컴포트 체어 세트가 수여된다.

3등에게는 화려하면서도 깊은 사운드로 일본 및 유럽에서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최근 국내에도 도입된 소리 명가 ‘파이널 오디오’의 밸런스드 이어폰 ‘Heaven IV’가 수여된다. 249,000원인 이 제품은 고강성 스테인레스를 소재로 하여 불필요한 공진을 억제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파이널 오디오 Heaven IV

그리고 이번에 출품된 사진 100여 점들은 RPM9 갤러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우수작은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 개최될 ‘2013 코리아 카 포토 어워즈’에도 출품 및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 고수들의 출품작>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