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플레이스테이션3(PS3)용 액션게임 `원피스 해적무쌍`을 3월 1일 발매한다.
원피스 해적무쌍은 일본 국민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일기당천 스타일을 결합한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루피를 비롯해 밀집모자 일당의 활약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일본 내에서 50만장 이상 예약 판매고를 기록했다.
게임은 통쾌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무쌍 스테이지와 다양한 장치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 어드벤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어드벤처 스테이지에서는 `고무고무 열매`의 능력을 활용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전투 시스템은 일반 공격과 범위 공격을 이용해 간단한 콤보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채용했다.
메인로그 모드에서는 주인공 루피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밀집모자 일당 중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어나더로그 모드도 추가됐다.
게임 중에 입수할 수 있는 코인을 활용하면 능력이 향상된다. 코인 조합에 따라서 강력한 공격 스킬이 발동된다. 원작의 스토리를 고려하면서 여러 가지 조합을 시험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