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샌프란시스코편` 오픈

Photo Image

  영어교육전문기업 스픽케어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www.speakingmax.com)가 새로운 학습코스 ‘샌프란시스코편’을 오픈한다.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바탕으로 학습하는 이번 코스는 유니온스퀘어 등의 다운타운과 금문교, 오션비치로 유명한 사우스베이, 명문으로 손꼽히는 버클리대학교까지 샌프란시스코 전역 모습을 담았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샌프란시스코편’은 총 18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미국의 정치 및 사회 등 시사적인 문제를 다룬 내용이 많아 미국의 사회적 트렌드를 함께 배울 수 있다.

 또,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는 미국인들이 샌프란시스코 도시 소개 및 특징, 생활 정보 등을 상세히 알려줘 이 지역으로 어학연수 및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기존 이용고객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샌프란시스코편’을 포함한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유저들은 스피킹맥스 모바일페이지(m.speakingmax.com)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킹맥스는 이번 ‘샌프란시스코편’ 오픈을 기념해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미국 왕복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스피킹맥스 홈페이지에서 2개의 질문에 댓글을 다는 회원 중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피상품권 등 매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진욱기자 jjwinw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