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을 빛낸 SW]핸디소프트/핸디 BPM Suite

Photo Image

 핸디소프트(대표 이상선)의 ‘핸디 BPM Suite’는 기업 생산성 향상과 경영 혁신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를 위한 최고의 기업용 업무혁신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핸디 BPM Suite’는 삼아알미늄과 삼성코닝정밀소재, LG디스플레이, SK플래닛, 한국증권예탁결재원 등에 공급됐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등재 및 글로벌 액설런스 인 BPM & 워크플로(Global Excellence in BPM & Workflow) 분야 수상 등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안정성도 인정받았다.

 ‘핸디 BPM Suite’의 강점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지원, 실시간 프로세스 파악 및 업무 혁신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인 경영 혁신이 가능하도록 한다는 점이다.

 스마트워크 시대에 부응, 모바일 스마트워킹 환경을 위한 기능도 확보하고 있다. 갈수록 다양해지는 업무 환경을 위해 스마트폰에 이어 스마트패트 환경도 지원한다. 또 고객의 비정형 업무 관리 수요에 부응하고자 올해 ‘BPM Suite’에 정형화된 업무관리 분야뿐 아니라 실제 업무환경에서 발생하는 비정형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포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핸디소프트는 DC엔진(Dynamic Collaboration Engine)을 포함, 제공함으로써 비정형적이면서 다이내믹한 업무 처리 및 관리를 지원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했다. 회사는 앞으로 기업의 고도화된 업무 협업 솔루션을 바탕으로 생산성을 제고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인 솔루션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즉,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유기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UC 솔루션 등 결합을 통해 포괄적인 업무 혁신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회사는 DC엔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버티컬 솔루션을 제공하고 모바일과 클라우드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서비스 환경에 대한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Photo Image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