퍽퍽한 닭가슴살은 가라~‘헬스닭’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도전!

Photo Image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영양식 닭가슴살. 하지만 하루 이틀 먹다보면 닭가슴살의 퍽퍽하고 무미건조한 맛에 목 넘김이 쉽지는 않다. 하지만 최근 닭가슴살이 변신을 꾀하고 있다.

몸짱 개그맨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이승윤이 ‘헬스닭’을 출시해 맛있는 닭가슴살을 선보인 것. 이승윤은 연간 100억 매출을 자랑하는 프라임 푸드와 손을 잡고 올해 200억 매출을 목표로 헬스닭을 이끌어 나간다.

이승윤은 “헬스나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은 빠질 수 없는 식단이지만 식감이 좋지 않고 무엇보다 맛이 없어 먹기가 쉽지 않다”며 “헬스닭은 토마토, 딸기, 마늘, 불갈비, 양파, 생가슴살 등 8가지 다양한 양념맛으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헬스닭은 비타민C, 글리신, 타우린, L글루타민, 젖산철, 유산균주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해 기존 닭가슴살보다 영양이 두배. 즉 건강과 맛을 동시에 살리고 있어 헬스닭 게시판에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가 즐겁다”, “아빠는 물론 애기도 함께 맛있게 먹고 있다”는 등의 맛에 대한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헬스닭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재료 개발 못지 않게 홈페이지 왼쪽 하단에 전문 트레이너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도 만들어 맞춤 운동법과 살들에 대한 고민을 함께 털어 놓고 고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맛있는 레시피’ 공간에는 고객들이 헬스닭을 이용해 만든 다양한 레시피 비법 노하우가 사진과 함께 공개돼 그동안 몰랐던 닭가슴살 요리비법도 함께 배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승윤은 요즘 인기를 달리고 있는 KBS 개그콘서트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코너 ‘헬스걸’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헬스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헬스닭은 오픈 기념으로 헬스닭 3kg을 구매하면 기아자동차의 모닝 응모권을 주는 100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ealsdak.com)를 참조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