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가 세계적인 인기 퍼즐게임 ‘비주얼드 2’(Bejeweled 2)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비주얼드 2는 퍼즐게임계의 고전 ‘비주얼드’를 새롭게 스마트폰용으로 선보이는 게임이다. 화면 내 보석을 움직여 같은 색을 가진 3개의 보석을 한 줄로 맞추고 제거하는 형식의 게임으로 많은 보석을 연쇄적으로 없앨 때 느낄 수 있는 쾌감이 일품이다. 보석 4개를 모으면 주위의 보석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파워보석’을 얻을 수 있으며, 보석 5개를 모은 경우 화면 안 같은 색상의 보석을 모두 제거할 수 있는 ‘하이퍼큐브’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아이템을 이용해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모드는 총 3가지가 제공된다. ‘클래식모드’는 더 이상 보석을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비주얼드’ 고유의 게임모드이다. ‘액션모드’에서는 제한 시간 내에 일정 점수를 획득하면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무한모드’에서는 시간 제한 없이 연속으로 보석을 제거하여 얼마나 많은 보석을 없앴는지 자신의 기록을 측정할 수 있다.
김대섭 EA모바일 마케팅팀 부장은 “비주얼드 2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짧은 시간에도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성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