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ERP 착수

Photo Image
LG CNS는 11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본사에서 `ERP 기반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및 ERP 추진단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시스콘E&F 양경필 대표, JDC 김창희 경영기획본부장, JDC 변정일 이사장, LG CNS 하영목 상무, 딜로이트 최준빈 이사

 LG CNS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전사자원관리(ERP)를 구축한다.

 LG CNS(대표 김대훈)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와 11일 제주에서 ‘ERP 기반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및 ERP추진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 프로젝트는 프로세스혁신(PI) 컨설팅을 통해 JDC 업무 프로세스를 재설계하고, 이를 바탕으로 ERP 기반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는 PI·ERP사업이다.

 LG CNS는 향후 13개월 간 JDC의 재무, 구매, 인사, 면세점 영업 등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효율화함으로써 경영혁신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하영목 LG CNS 상무는 “LG CNS는 컨설팅부터 ERP 구축, 운영, 업그레이드 및 확장에 이르는 차별화된 토털 ERP 서비스 역량을 확보하고 있다”며 “JDC ERP 구축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제주가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사업에는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과 제주도 현지 IT업체인 시스콘E&F가 참여한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