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솔] 진짜 야구! EA프로야구 2011

Photo Image

 EA모바일코리아(대표 김길로)가 모바일 야구게임 ‘EA프로야구 2011’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한다.

 ‘EA프로야구 2011 개막 전야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머니 1만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20명),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10명)을 준다.

 EA프로야구 2011의 출시를 응원하는 기대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홈페이지에 EA프로야구 2011에 대한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EA프로야구 2011 게임(30명)을 비롯해 해피머니상품권(20명) 등을 증정한다.

 EA프로야구 2011은 실제와 같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휴대폰으로 실제 야구를 즐기는 듯한 묘미를 선수의 시점으로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감독이나 구단주의 입장도 체험해볼 수 있다.

 EA모바일 측은 “EA프로야구 시리즈에 보내준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모바일 야구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A프로야구 2011은 이달 말 출시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