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4대 윤리경영 기본정신 ‘JUMP’를 슬로건으로, 글로벌 리더 기업 도약을 선포한다.
KT(회장 이석채)는 임직원들이 업무수행에 있어서 따라야 할 윤리적 판단기준으로서 정직, 투명, 청렴, 공정이라는 윤리경영 4대 기본정신을 선포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KT는 기본정신을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할 수 있도록 영문 이니셜을 따서 JUMP(Justice 〃 공정, Uprightness 〃 청렴, Morality 〃 정직, Pureness 〃 투명)라는 윤리경영 슬로건도 만들었다.
JUMP는 윤리경영 기본정신을 내재화 함으로써 기존의 관성적 업무처리나 사고방식에서 탈피해 글로벌 수준으로 도약하자는 의미라는 것이 KT측 설명이다.
KT는 윤리경영 4대 기본정신 선포와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하여 부정/비리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설 명절 클린KT’ 캠페인도 동시에 시행하고 있다.
정성복 KT 윤리경영실장은 “윤리경영 기본정신이 내부 임직원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KT의 2015년 30조 매출목표 달성, 더 나아가 글로벌 ICT 컨버전스 리더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든든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규호기자 khsim@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5년 만에 상반기 출격 삼성 '갤럭시 버즈4', 전작 신뢰 찾는다
-
2
단독LG전자, 5G특화망 사업 미국 뚫었다...차세대 통신사업 기지개
-
3
강대현 대표, '메이플 키우기' 직접 챙긴다... 운영·개발 전면 재정비
-
4
지난달 번호이동 100만 육박…위약금 면제 여파에 12년만에 최대치 경신
-
5
중고 아이폰-갤럭시 시세 격차 3.7배…삼성 '가치 방어' 전략 시급
-
6
티빙·웨이브 합병 발표 4년차…글로벌 OTT와 격차해소 시급
-
7
“엉따 켜고 창문 닫아줘”…SKT 에이닷 오토, 'AI카' 시대 열었다
-
8
[뉴스줌인]LG전자, DX바람 타고 통신시장 공략 확대…새 먹거리 발굴 속도
-
9
국민연금, KT에 적극적 주주권 행사한다…1년만에 '일반투자'로 변경
-
10
이통 3사 임직원수 3만명 아래로…2년 연속 10% 감소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