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은 002 국제전화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3종의 신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002 긴통화 짧은요금’은 휴대폰이나 집전화기를 이용해 국제 전화 통화 시, 통화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통화요금이 현격히 줄어지도록 해 긴 통화를 하더라도 요금부담을 최소화햇다.
국제전화가 잦은 이용자들을 위해 ‘002 안심만만’ 요금제는 표준요금 대비 분당 요금이 평균 47% 저렴할 뿐 아니라 국제전화요금이 월 1만원 이상 나오면 무조건 국제전화 통화요금을 50% 추가 할인해 준다.
이외에 통합LG텔레콤은 해외에 있는 친척이나 친구, 유학중인 가족 등 특정 국가에 대해서만 국제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분당 통화요금을 대폭 낮춘 ‘002 일편단심’ 요금제도 선보였다.
박학래 통합LG텔레콤 HT사업부 상무는 “고품질의 통화는 물론 다양한 할인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002 국제전화가 이용자들의 통화패턴에 맞춘 3종의 신규 요금제로 보다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국제전화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확보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동인기자 dile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이달 23일부터 휴대폰 개통시 '안면인증'…대포폰 근절 취지
-
2
속보분당 KT 사옥에도 폭발물 협박 들어와…“사측 자체 방호 강화”
-
3
[양자기술 상용화 기반조성 성과] 퀀텀플럭스·코위버 저비용, 소형화 QKD 송·수신기 모듈 국산화 개발
-
4
김종철 방미통위원장 첫 출근 “밀린 안건 처리 최우선”
-
5
방미통위 정상화 시동…이달 내 위원회 구성 가시권
-
6
'선한 영향력' 강조한 페이커… “게임 인식은 시대와 함께 변한다”
-
7
티빙, '크리덴셜 스터핑' 공격 시도 확인…계정 보안 강화 조치
-
8
[과기관계장관회의] AI 시대 맞춰 네트워크 판 다시 짠다
-
9
[人사이트] 김종면 예측진단기술 대표 “정밀화학 설비도 AI…포터블 진단기 생산성 20% 향상”
-
10
최태원 “韓 역성장 막을 새 전략 시급”…배경훈 “AI가 돌파구”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