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中企 우수제품] 동아산업 ‘휴롬’

Photo Image

 동아산업(대표 김영기 www.hurom.co.kr)은 슬로우 주서기 ‘휴롬’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과일을 갈지 않고 지그시 눌러자는 저속 압축 착즙(LSTS)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은 물론 영양소까지 그대로 보존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에 칼날이 없어 안전할 뿐만 아니라 칼날에 과육이 끼는 현상이 없어 세척도 편리하다.

동아산업은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현대인의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소 섭취를 바로잡기 위해 채소, 과일, 콩을 이용한 요리도 개발하고 있다.

최근 ‘주스를 요리하다’라는 레시피북을 발간,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이 레시피북에는 콩을 이용한 다양한 주스 레시피를 비롯해 과일·채소를 이용한 주스 레시피, 두부 만드는 법과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제조법까지 담겨 있다.

동아산업은 최근 전용 카페(cafe.naver.com/hurom)를 개설,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기 사장은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해야 하지만 어떻게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며 “올바른 식음료 문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1544-7011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