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인기상품]삼성네트웍스/삼성Wyz070

Photo Image

 삼성네트웍스(대표 박양규)의 인터넷전화 ‘삼성와이즈070’은 차별화된 품질과 다양한 부가서비스, 국내 최다 단말기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을 선도하고 있다.

‘삼성와이즈070’은 단문메시지(SMS)와 링메이트(통화 대기음), 인터넷 팩스, 음성안내 서비스(사용자가 대표번호·연결번호와 안내 멘트 설정 가능)에서 클릭 투 다이얼, 멀티 넘버 등 200가지가 넘는 편리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삼성네트웍스는 업무·생활정보 제공서비스와 다자간 전화회의, 프리미엄CID, 통합리모컨 서비스를 비롯, 통합전화번호부와 SMS, 팩스, 그룹웨어 연동 등 기능을 통합 플랫폼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UC(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생활 편의 및 업무지원 서비스와 함께 삼성네트웍스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풍부한 전화기 라인업을 갖추고 이용자가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저렴한 보급형에서 무선 및 영상전화기로 각각의 강점이 차별화 돼 있고 개인·기업의 투자성향을 고려해 기존의 아날로그 전화기를 그대로 활용 가능하도록 폰 어댑터(PAT2T)와 다양한 장비(게이트웨이)도 제공,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삼성네트웍스는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제도 시행에 맞춰 가정시장 공략을 위한 ‘삼성와이즈홈’을 출시하고, 집전화 시장 대상의 디지털무선전화기도 출시했다. 기존 인터넷전화 시장에 출시된 와이파이(Wi-Fi)폰 대비 넓은 통화영역은 물론이고 연속 대기시간과 배터리 발열을 최소화, 전화기와 부가 기능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네트웍스는 ‘삼성와이즈070’의 저렴한 통화 요금 외에 이용자 편의를 최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궁극적으로 기존 통화 일변도의 ‘전화’ 문화를 대대적으로 바꿔놓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