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사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IT전시회 ‘WIS(World IT Show) 2009’가 내년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WIS 2009’에서는 ‘Feel the New Convergence for Green IT’라는 주제로 그린IT 구현을 위한 신융합 기술의 모든 것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특히 경기 침체를 수출로 타개한다는 전략 아래 각국 대사관과 해외 유명 에이전트를 통해 외국 기업들의 전시회 참여를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 무엇보다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의 판로역할을 해줄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및 구매상담회’와 우리 업체들의 유망기술을 소개하는 ‘신기술 발표회’ 등을 대폭 강화할 것입니다. 이로써 해외 참가업체들의 첨단 제품과 기술을 직접 비교·분석, 세계 속의 우리 정보기술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세계 IT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비즈니스의 장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독자 여러분과 관련 기업 및 기관의 뜨거운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행사개요>
●행사명:WIS 2009(World IT Show 2009)
●주제:‘Feel the New Convergence for Green IT’
●일시:2009년 6월 17일(수)∼20일(토) 나흘간
●장소: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대서양홀·컨벤션홀·콘퍼런스센터 등
●규모:700개사 2000부스
●주최:방송통신위원회·지식경제부
●주관:전자신문사·한국무역협회·한국경제·코엑스·K.fairs·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부대행사:비즈니스 수출 상담회, 신기술 발표회, IT관련 기술 세미나 및 콘퍼런스
●전시품목:차세대 통신 및 디지털 멀티미디어, 지능형 홈네트워크 및 기기, PC 및 주변기기, 네트워크, e비즈솔루션, 전자부품소재 및 모듈, DMB, 임베디드, SW 솔루션, 콘텐츠 등
●참가신청:행사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신청
●행사 홈페이지:www.worlditshow.co.kr
●문의:전자신문사 정보사업국 전화 (02)2168-9333∼7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삼성, '하이브리드 본딩 우위' 정량 입증…HBM4E 열 관리 우세
-
2
이재명 대통령, 이재용 회장과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논의
-
3
삼성전자 “AI 모듈러 홈, 3년 후 1만호 공급 목표”…아파트·빌딩으로 확장
-
4
SK하이닉스 미국 나스닥 ADR 발행 확정…최대 45.5조 원 조달
-
5
쿠쿠, 세척 부담 줄인 '팬리스 에어프라이어' 출시
-
6
용인 반도체 산단 숨통 트이나…시행령 '수도권 배제 조항 삭제' 전망
-
7
반도체 IP의 리눅스 “RISC-V AI 가속기 2031년 90.5억대…연평균 40% 성장”
-
8
마이크론, 또 최대 실적…매출 4배·영업익 15배 뛰었다
-
9
'스스로 생각하는 냉장고·청소기' 만든다 …정부, 국산 칩에 900억 승부수
-
10
삼성 감사 페스티벌 종료 D-9...방문객 2배·구독 3배 늘어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