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드래곤로드 PC방 이벤트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400여개의 사이버파크 PC방 가맹점을 보유한 밸류스페이스와 공동으로 ‘드래곤로드EX PC방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월 한달 동안 모바일게임 드래곤로드EX를 다운받은 신규 고객 전원에게 사이버파크 1시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사이버파크 이용 고객에게도 드래곤로드EX 액정 클리너가 증정된다.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최고 흥행작으로 떠오르는 드래곤로드EX는 지난해 8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드래곤로드의 확장 후속편으로 여성 엘프 마법사 레이나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이다.
감각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연출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퀘스트, 길드시스템, 헬 크라이시스 등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시스템 및 게임모드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무선 네트워크 플레이 방식으로 친구들과 함께 던전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아이템을 서로 선물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EA코리아,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 출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용 게임인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를 출시했다.
니드포스피드는 콘솔용 레이싱 게임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에 PSP용으로 발매된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 역시 진정한 레이싱과 스트리트 챌린지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서들과 의 대결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니드포스피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PSP만의 새로운 물리엔진으로 NPC들의 성격을 재구성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트리트 레이싱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공격성과 전문성, 그리고 인공지능이 판단하는 도로주행을 자체 연산 시스템으로 구현했다. 차량을 운전하는 도중에 충돌해 발생하는 데미지를 파악하는 ‘데미지 포착’ 시스템을 구현, 아주 미세한 데미지까지 결과로 표시하는 사실성이 돋보인다.
또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로들을 게임에 넣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일본 도쿄의 수도고속도로, 독일의 아우토반, 미국의 네바다 사막까지 전 세계를 누비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추가했다. 이 게임은 12세 이용가이며 가격은 3만80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4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5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