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6월 4주

 모비클-­레나크사가

레나크 사가는 주인공이 레나크 대륙에서의 전쟁 속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퀘스트를 모두 통과 시 게임 클리어가 되는 게임으로 KTF에서 서비스 된다.

모든 스킬과 몬스터는 화·수·풍 셋 중 하나의 속성을 가지고 있어 각 속성별 상관관계에 맞춰 사용할 때 그 효력이 최대가 된다. 검사, 궁수, 법사는 고유한 스킬을 15가지씩 갖게 되며 각 스킬은 퀘스트를 통해 얻은 스킬 포인트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컴투스­-컴투스사커2006

컴투스사커 2006은 양 팀 11명씩 22명의 선수 캐릭터가 모든 각자의 인공지능을 가지고 게임 속의 그라운드를 달리는 사실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LGT를 통해 서비스 된다.

슛의 강도, 패스거리, 헤딩, 골 세레머니 등의 다양한 동작을 휴대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 선수별 로 능력이 다르고 이에 맞춰 육성할 수 있어 자신의 팀을 키우고 다양한 특성의 팀들과 대전이 가능하다. 쉽고 부드러운 드리블에 적합한 4방향키 조작 모드와 다양한 기능 연출에 적합한 8방향키 조작 모드가 있다.

웹이엔지코리아-미션 언더파이어

미션 언더파이어는 캐논포와 전자 및 병사들을 조작해 방해물과 적들을 물리쳐서 아군을 목표지점까지 안전하게 도착하는 게임으로 KTF가 서비스 한다.

등장 캐릭터들의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아군이 사용하면 약이 되고, 적군이 사용하면 독이 되는 보급품을 잘 활용해 게임을 보다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으며 게임구성은 스토리모드와 무한모드로 이뤄져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