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그라티비-전파소년단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http://tv.stylia.com)’의 공개시범서비스를 1일 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개봉관 스타이리아의 두 번째 게임 전파소년단은 다양한 무기 및 캐릭터의 차별화된 스킬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전파소년단 유저들은 기본 직업인 학생에서 레벨 21이상이 되면 특화된 능력을 지니게 되는 소드마스터 또는 건마스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근거리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소드마스터는 화려하고 연속적인 기술을 사용하며, 건마스터는 원거리 무기에 능숙해 먼 거리의 상대도 손쉽게 제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 이번 OBT에서는 하늘을 떠다니는 스카이캐슬과 몽환적 분위기의 씨캐슬의 추가로 총 7개의 맵을 선보이게 되며 각 맵의 구조물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대전을 펼칠 수 있다.

◆CJ인터넷-바닐라캣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패션 게임 ‘바닐라캣(http://www.vanillacat.co.kr)’이 다양한 이색 컨텐츠 및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아바타, 닉네임 변경 기능과 다양한 이색 아이템 등 총 16종의 신규 컨텐츠를 추가,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과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한번 선택하면 변경이 어려웠던 아바타 및 닉네임의 변경 아이템을 추가, 그간 많은 게이머들의 요청이 있었던 부분이니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16,000벌 이상의 의상 외 각 국가의 특징이 한껏 묻어나는 국가별 전통의상과 코스튬 아바타 의상 등을 추가할 예정으로 이색적이고도 더욱 다양해진 의상으로 게이머들의 뽐내기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