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기획]신작온라인게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크림프`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이하 위메이드)의 ‘크림프(http://www.creamph.com)’는 동화 속 상상이 눈앞에 펼쳐지는 새로운 형식의 캐주얼 롤플레잉(RPG)게임이다.

 자연과 곤충을 소재로 만화영화같이 섬세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6개 직업의 독특한 캐릭터와 기술, 풍부한 아이템을 통해 악의 기운으로 오염된 몬스터를 정화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용사들의 활약을 그린 게임이다.

 어둡고 획일적인 온라인게임과는 달리 자연과 영혼을 소재로 한 밝은 느낌을 제공하며 기존 게임의 틀을 과감히 탈피해 속도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크림프’ 공식 홈페이지는 파스텔톤의 색감을 통해 동화풍 게임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를 위해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와 메뉴로 구성됐다.

 ‘크림프’는 게이머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 RPG 형식에 커뮤니티적인 요소인 협동·경쟁·대결 등 다양한 요소를 아케이드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커뮤니티와 온라인게임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카드를 이용한 공격과 방어, 자신의 능력을 높이는 카드 사용 등 카드게임의 묘미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14일부터 1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에 참여한 ‘님프 원정대’를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관호 사장은 “크림프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이 앞으로 공개할 차기작들의 순조로운 활성화를 위한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이용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서비스 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